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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 설정을 위한 의견제출 안내
작성자 이승운 등록일 2023.09.12

2024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 설정을 위한 의견제출 안내

[붙임1] 초등학교 통학구역 조정 의견 제출 안내문

[붙임2] 2023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

 초·중등교육법시행령 제16조(입학기일의 통보)의 규정에 의거 2024학년도 하동교육지원청 초등학교 통학구역을 학생 통학 편의, 학급 편성 등을 고려하여 학교 시설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합리적으로 조정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은 다음 내용을 참고하여 해당 기일까지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통학구역 조정 의견: 2023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 참고(붙임2)

2. 제출자격: 교직원 및 학부모, 주민 등

3. 제출기간: 2023. 9. 12.(화) ∼ 2023. 9. 22.(금) 18:00 까지

4. 제출양식: <첨부문서참고>

5. 제출방법:  메일, 우편, FAX로 제출

  가.  메일: min8487207@korea.kr (하동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민재선)

  나.  우편: (우)52333 하동군 하동읍 군청로 191 하동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다.  FAX: 055)883-0138 (하동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라.  제출 시 성명, 전화번호, 주소, 반드시 기재

  마.  의견서는 정해진 일시까지 제출처 도착분에 한함

6. 문 의 처: 하동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교육협력담당 ☎ 055)880-1962

(서식1)=>맨 아래 첨부문서 참고

의 견 제 출 서

1. 행정예고 사항

2024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

2. 이해관계인

성 명

(명 칭)

 

주 소

 

3. 의 견

 

4. 반대의견에 대한

      대안

 

 

행정절차법 제47조의 규정에 의하여 위와 같이 의견을 제출합니다.

 

2023년 월 일

 

의견 제출인 주소 :

          전화번호 :

          성 명 : (서명 또는 인)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1. 기재란이 부족한 경우에는 별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증거자료 등을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

 3. 위 의견 제출과 관련하여 문서를 받으신 경우에는 문서번호와 일자를 함께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붙임1] 초등학교 통학구역 조정 의견 제출 안내문

[붙임2] 2023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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