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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 조정(안) 의견제출 안내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16조(입학기일 등의 통보)의 규정에 의거 2025학년도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 초등학교 통학구역을 학생 통학 편의, 학급 편성 등을 고려하여 학교 시설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합리적으로 조정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은 다음 내용을 참고하여 해당 기일까지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통학구역 및 의견제출양식: 첨부파일 참고
1. 통학구역 조정 의견: 2024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 참고(첨부파일참고) 2. 제출자격: 교직원 및 학부모, 주민 등 3. 제출기간: 2024. 9. 12.(목) ∼ 2024. 9. 24.(화) 18:00 까지 4. 제출양식: <아래 서식> 5. 제출방법: 공문, 메일, 우편, FAX로 제출 ○ 메일: kongzoo7@korea.kr (하동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황기홍) ○ 우편: (우)52333 하동군 하동읍 군청로 191 하동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 FAX: 055)883-0138 (하동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 제출 시 성명, 전화번호, 주소, 반드시 기재 ○ 의견서는 정해진 일시까지 제출처 도착분에 한함 6. 문 의 처: 하동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교육협력담당 ☎ 055)880-1962
경상남도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붙임 1. 초등학교 통학구역 2. 초등학교 통학구역 조정 의견 제출 안내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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